사업분야
신화건설(주)은 다년간의 현장경험과 끊임없는 연구 노하우로 보다 낳은 가치와 미래를 추구합니다.
  • 사업분야 > 토목조경분야
롤링이미지롤링이미지롤링이미지롤링이미지

토목조경분야

토목, 조경 사업은 국가 기반시설 구축과 사회간접자본 확충을 통해 국토를 균형있게 개발하고 국가 경제를 발전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신화건설은 1994년 창립이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가산업발전의 근간이 되는 도로, 교량, 철도, 상하수도공사 및 단지조성, 조경공사 등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하여 왔습니다.

나아가 더 풍요로운 미래의 번영을 위해 앞장서서, 오늘도 신화건설은 국토 곳곳에 생명을 불어넣으며, 미래에 대해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도로, 교통, 철도시설 도로, 교량, 철도는 한 국가의 발전과 번영을 위한 기반사업입니다.
신화건설은 수많은 공공부문 위주의 토목사업에 참여하여 국도 및 고속도로, 교량, 철도를 건설하며 국토의 균형적인 개발과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사진
상하수도공사 안전한 식수 제공과 오폐수시설공사를 통한 쾌적한 국민생활의 편의 제공합니다.
신화건설은 크게는 수도권 도심지를 관통하는 상수도공사 및 춘천시 상하수도 BTL사업 등, 작게는 소규모 마을 상하수도 공사 등 국민의 생활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정진하고 있습니다.
사진
단지조성 및 택지조성 우수한 시공실적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국토개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신화건설은 단지조성 및 택지조성 등의 다수의 공사를 수행하였습니다.
대표적인 프로젝트로 송도 국제도시 1공구 주거지역(NSIC) 기반시설 건설공사, 송도6,8공구 기반시설 8-4공구 건설공사, 오창 제2산업단지조성공사 등 다양한 공사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대한민국의 생활여건을 아름답고 쾌적하게 바꾸고 있습니다.
사진
조경공사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외부공간 창출을 위하여 최상의 품질을 선도하겠습니다.
신화건설은 활력 넘치는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쾌적한 생활공간을 창조하고 지역 환경개선에 앞장서 왔습니다.
주변환경과의 조화를 통해 쾌적한 생활공간을 창조하고 지역 환경개선에 앞장서 왔습니다.
고속도로 제60호선 동홍천-인제간 조경공사, 배곧신도시 조경공사, 광주효천1 도시개발사업 조경공사 등 생태공원, 도시공원, 각종 관광개발, 기타 신도시의 환경, 단지조경공사 등에 참여하였으며, 다년간의 시공경험을 바탕으로 Green-network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사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