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분야
신화건설(주)은 다년간의 현장경험과 끊임없는 연구 노하우로 보다 낳은 가치와 미래를 추구합니다.
  • 사업분야 > 해양분야
롤링이미지롤링이미지롤링이미지

해양분야

대한민국의 지도를 바꾸고 항만정비사업 및 해안침식방지 기술개발을 선도하는 신화건설!!

 

신화건설은 동해안 항만정비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안침식방지 블록(도넛블록)개발 및 동해안 바다 생태계 복원을 위한

인공 어초 제작, 설치 등으로 강원도 동해안의 해양사업 분야에 지속적인 투자와 참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만정비사업 항만정비사업이란 항만과 그 주변지역을 체계적·효율적으로 정비 발전시켜 항만의 성장잠재력을 촉진하고 주변지역의 도시경쟁력을 높여 국민경제 및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으로 신화건설은 심곡항, 임원항 정비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였고, 현재 진행중인 고성군 봉포지구 연안정비공사, 동해항 3단계 방파호안 축조공사등 강원도 해안을 중심으로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해안을 시작으로 모든 해안의 공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대한민국의 지도를 바꾸고 국가 및 지역발전에 기여할수 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사진
해안침식방지사업 신화건설은 동해안 해안침식방지를 위한 신기술개발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당사의 특허제품인 도넛(DN)블록을 이용한 호안 및 잠제블록을 제작·시공하고 있으며, 이미 강릉 안목 재해위험지구 정비사업에 시범적으로 적용하여 성공적으로 완료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되는 신기술개발에 투자하여 동해안 해안침식방지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사진
바다속 생태계 복원사업 동해안 바다속 생태계 복원사업을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방사형 인공어초 및 팔각별 강제어초를 제작 및 설치하여 동해안 바다속 어패류 및 해조류 등이 서식할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수중 생태계를 안전하게 보존할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사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